2020-07-15 04:15 (수)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보훈처장 감사패 받아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 보훈처장 감사패 받아
  • 이코노텔링 장재열 기자
  • kpb11@hanmail.net
  • 승인 2020.06.26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보훈 관련 취업자 확대와 현충원 단장 등 사회기여 공로로
하 대표이사 “ 나누며 더불어 성장 하는 여러공헌 활동 펼칠것"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가 2020년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외 유공인사 포상대상자로 선정되어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소재 서울남부보훈지청 4층 호국홀에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았다.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사진)가 2020년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외 유공인사 포상대상자로 선정되어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소재 서울남부보훈지청 4층 호국홀에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롯데건설.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사진)가 2020년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대외 유공인사 포상대상자로 선정되어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소재 서울남부보훈지청 4층 호국홀에서 국가보훈처장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는 국가보훈 취업 지원 대상자 기회 확대를 통한 ▶사회형평적 채용▶ 현충원 묘역 단장▶임직원의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활동 선도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최근 3년 동안 국가보훈 취업 지원 대상자를 위해 직무 범위를 기술직으로 확대하여 폭넓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롯데건설 하석주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에 힘써, 나누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 활동을 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국가보훈과 관련한  고용 창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2013년부터 매년 현충일과 국군의날이 다가오면 국립 서울현충원을 방문해 자매결연 묘역 단장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으로 구성된 롯데건설의 샤롯데봉사단은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며 참배하고▶묘역 헌화▶묘비 닦기▶잡초 제거 등 묘역 단장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이런 활동을 인정받아 2018년 12월에는 국립서울현충원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