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산림관리협의회로부터 획득한 FSC인증을 보유한 제품 등 출품

한솔제지가 서울 코엑스 1층에서 열리는 '2024 서울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COSMOBEAUTY SEOUL, 이하 코스모뷰티 서울)'에 참가한다. 31일까지'열리는 코스모뷰티 서울'은 1987년에 처음 개최되어 올해로 38번째를 맞이했으며, 국내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화장품 미용 산업 전시회이다.
해당 박람회에는 ▲화장품 ▲원료/포장/용기 ▲천연/유기농/비건 등 뷰티 산업과 관련된 다양한 업체가 참가한다.
한솔제지는 제지업체로서는 드물게 뷰티 관련 전시회에 참가하여 최근 화장품 업계의 친환경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친환경 팬시지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한솔제지의 팬시지 전 제품은 국제산림관리협의회로부터 획득한 FSC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천연소재를 혼합한 제품과 종이 특유의 질감을 구현하는 등 친환경 외에도 우수한 패키징 전용 용지를 소개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한솔제지는 ▲재생원료를 100% 사용한 친환경 종이 시그니처 에코 100, ▲녹차 성분을 함유하고 재생원료로 만들어진 녹차지, ▲종이의 거친 질감을 최대한 살림 신제품 인스퍼 와일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