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통해 접수…13개 부문에서 인재 모집
지난해부터 상시 채용과 부문 일괄 채용 혼합 '하이브리드 채용'
지난해부터 상시 채용과 부문 일괄 채용 혼합 '하이브리드 채용'

기아가 9월 11일(월)~25일(월) 15일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입사지원 절차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채용은 ▲글로벌사업 ▲국내사업 ▲Autoland화성 ▲Autoland광명 ▲Autoland광주 ▲파워트레인(PT)사업 ▲제조솔루션(생산기술) ▲생산기획 ▲구매 ▲품질 ▲고객경험(브랜드/마케팅/CX) ▲재경 ▲안전환경 등 총 13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대상자는 4년제 정규대학 2024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로 최종 합격 는 12월중에 발표된다. 입사는 2024년 초에 이뤄진다.
기아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상시채용과 일괄채용을 혼합하는 하이브리드 채용 방식을 도입했다. 상반기에는 매달 직무별 상시 채용을 진행하고, 하반기에는 부문별 일괄 채용을 실시한다.

하반기에 실시하는 부문별 일괄 채용의 경우 지원 및 입사 시점이 고정돼 지원자들이 모집 시점에 맞춰 준비할 수 있다.
신입 채용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기아 채용 홈페이지(career.ki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 관계자는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