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부터 사흘간 포스코그룹 전 임원 모여 그룹 미래 성장 방안 다각 논의
최정우 회장 "리얼밸류 스토리를 그룹의 성장 비전을 알리는 툴로 활용을"
최정우 회장 "리얼밸류 스토리를 그룹의 성장 비전을 알리는 툴로 활용을"

포스코그룹이 '2023 포스코포럼'을 12일부터 사흘간 송도 포스코 글로벌R&D센터에서 개최한다.
포스코포럼은 그룹사 전 임원이 참석해 국내외 경제 상황 및 산업 패러다임 변화를 진단하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그룹의 지속성장을 위한 해법을 토론하는 자리다.
올해는 '리얼밸류 경영, 세상에 가치를 더합니다'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7대 핵심사업별 리얼밸류 실현 방안과 그룹의 성장 방향 등에 대해 논의한다.
7대 핵심사업은 철강, 수소, 이차전지소재, 리튬/니켈, 에너지, 건설, 식량 등이다. 올해로 5회차인 포스코포럼은 온·오프라인으로 동시 진행된다. 포스코그룹 최정우 회장을 비롯한 그룹 주요 임원들과 사외이사, 기업시민자문위원 등 120여 명은 포럼 현장에 직접 참석하고, 미참석 그룹 임직원들도 생방송으로 실시간 포럼을 시청하며 그룹의 성장 방향과 리얼밸류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게 된다.
최정우 회장은 "포럼을 통해 공유된 리얼밸류 스토리를 앞으로 더욱 발전시켜 그룹의 성장 비전을 알리는 효과적인 툴로 활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