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일부터 6개월간…올리브영과 지그재그 가맹점 추가

카카오뱅크는 8월 1일부터 내년 1월 말까지 6개월 동안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렌즈 체크카드 캐시백 프로모션 시즌9'을 진행한다.
카카오뱅크는 프렌즈 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일정 금액의 캐시백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6개월마다 진행해오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시즌9에서는 뷰티, 패션 업종의 '올리브영', '지그재그'를 캐시백 가맹점으로 추가했다. 올리브영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2000원, 지그재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돌려받는다.
이밖에도 ▲간편결제·배달(카카오페이, 배달의민족) ▲온라인쇼핑(G마켓, SSG.COM) ▲주유·숙박(GS칼텍스, 여기어때) ▲커피·통신(스타벅스, 휴대전화 요금) ▲영화(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분야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의 월 최대 한도는 3만5000원이다.
전월 체크카드 사용실적 30만원 이상 고객이 대상이며, 총 11개 혜택 구분별로 각각 월 1회 제공된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는 전월 사용실적, 지급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가 캐시백으로 적립되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0.4%가 적립된다.
카카오뱅크는 "앞으로도 고객의 소비 성향과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 이용 변화에 맞춘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