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8-13 05:25 (목)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7급 PSAT 강사 보강
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7급 PSAT 강사 보강
  • 이코노텔링 김승희 기자
  • lukatree@daum.net
  • 승인 2020.07.2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SAT 자료해석 분야의 강사평가 검색 1위인 신헌 강사 영입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2021년에 도입 예정인 공직적격성평가시험(PSAT)를 겨냥해 신헌 강사(사진)를 영입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2021년에 도입 예정인 공직적격성평가시험(PSAT)를 겨냥해 신헌 강사(사진)를 영입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새로 개편되는 7급 공무원 대비한 강사진을 보강했다. 2021년에 도입 예정인 공직적격성평가시험(PSAT)를 겨냥해 신헌 강사(사진)를 영입했다고 22일 밝혔다.

신헌 강사는 PSAT 자료해석 영역 전문 강사이다. 회사측은 "신헌 강사는  단기간에 쉽게 이해하고 강의내용을 습득할수 있는 강의법을 구사해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의 호평을 받아왔다"며 "PSAT 자료해석 강사평가 검색 1위를 기록 중"이라고 설명했다.

내년에 기존 5급 공채 시험에 있던 PSAT가 7급으로 확대되면서  PSAT은 단순 암기 지식 위주 시험이 아닌 논리적 사고력을 평가하는 시험이다. ▶언어논리▶자료해석▶상황판단 등 3가지 평가영역으로 구분된다. 그 중 신헌 강사가 활약하고 있는 자료해석 영역은 기초통계능력, 연산능력, 수학적 추론능력 평가를 위해 도표, 수치, 그래프 등의 이해와 수학적 문제 풀이 능력이 필요한 분야다.

공단기는 신헌 강사와 함께 PSAT 자료해석 영역의 쉬운 이해와 핵심에 집중할 수 있는 신규 강좌를 개발 및 공개할 예정이다. 신헌 강사의 강좌는 8월부터 수강생 모집 한 후 오는 9월부터 시작된다. 

한편, 공단기는 신헌 강사의 영입에 맞춰 7급 공무원기출문제 PSAT 비법 자료집을 무료로 배포했다. 또한 8월 24일까지 매주 월요일 오후 3시부터 1시간 동안 PSAT 초시생들을 위한 라이브 특강을 연다. 이를 통해 '2021 대비 PSAT 학습법', '자료해석 문제 풀이법', '사칙연산 및 비율 계산 테크닉' 등의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다.

 신헌 강사의 라이브 특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살필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