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내 계약하면 시공비 10% 할인하고 특정 신용카드 결제시 무이자 할부
한솔모두의봄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서 내용 확인 가능
한솔모두의봄 온라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서 내용 확인 가능

온라인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한솔모두의봄(대표 양승재)이 '인테리어 시공비 특별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펼친다. 내년 상반기 이사철을 앞두고 인테리어 시공을 추진중인 고객들을 겨냥한 이벤트다. 국내 첫 온라인 인테리어 플랫폼인 한솔모두의봄은 PC 및 모바일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 패키지를 선택한 후 상담부터 계약까지 할 수 있다.
특히, 9만개에 달하는 수도권 아파트 평면도를 보유하고 있어 고객이 원하는 리모델링 패키지를 선택한 뒤 집 주소만 입력하면 실제 시공 시 예상되는 견적을 즉시 받아 볼 수 있다. 최근에는 고객들이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자사 상품인 도어, 마루 등 인테리어 자재들이 적용된 체험형 모델하우스 '한솔봄하우스'를 일산과 분당에 열었다.
한솔모두의봄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시공 계약을 하면 결제 금액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고, 특정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도 가능하다고 11일 설명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솔모두의봄 온라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솔모두의봄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시간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계속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