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롯데호텔월드서 지속 가능한 마케팅 전략 공유위한 'THE MAXONOMY 2024' 열어

CJ올리브네트웍스(대표이사 유인상)가 오는 11월 28일(에 데이터 마케팅 컨퍼런스 'THE MAXONOMY 2024'를 개최한다.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볼룸에서 열리는 'THE MAXONOMY 2024'는 CJ올리브네트웍스의 데이터 마케팅 솔루션 전문가 그룹인 팀 맥소노미(Team MAXONOMY)에서 주관하는 행사다.
최신 마케팅 트렌드 등 지속 가능한 마케팅 전략을 공유하는 자리이다. 지난해 처음 개최한 컨퍼런스에는 1000명 넘게 등록하는 등 국내 마케터들에게 큰 주목을 받았다고 CJ측은 설명했다.
올해는 "Futher Steps of Data Marketing"이라는 주제를 선정,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에서 효과적인 데이터 마케팅을 완성하기 위한 방향과 단계별 전략을 공유한다. 작년과 달리 'THE MAXONOMY 2024'는 전일 행사로 확대하여, 더 많은 마케터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THE MAXONOMY 2024'의 유료 사전 등록은 11월 27일까지이며 행사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The 'MAXONOMY 2024' 소개 페이지(www.themaxonom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