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홍보마케팅, 헬스∙피트니스 사업화 아이디어 등 공모에 50여개 팀 참여

차바이오텍 계열사인 CMG제약(씨엠지제약, 058820, 대표 이주형)이 '제 1회 차 의과학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했다.
대학생들의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CMG제약의 홍보마케팅과 신사업 발굴에 활용하기 위해 이 공모전이 마련됐다. CMG제약과 차 의과학대학교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산학협력 프로젝트로 올해를 시작으로 매년 개최할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은 ▲CMG건강연구소 영상부문 ▲CMG건강연구소 카드뉴스 부문 ▲헬스∙피트니스 사업화 아이디어 부문 등 3개 부문에 50여개 팀이 참여했다.
CMG건강연구소 영상 부문은 '비타채움3000'을 소재로 대학생활을 코믹하게 풀어낸 데이터경영학과 김유정∙노혜원 학생팀이 대상을 받았다. 카드뉴스 부문은 가족애를 담은 만화로 '눈건강 루테인아스타잔틴'을 소개한 미래융합대학 김나영∙서정현∙윤예은∙김대원 학생팀이 1등의 영예를 얻었다. 헬스∙피트니스 사업화 아이디어 부문은 ChatGPT와 메타버스를 활용한 피트니스 플랫폼을 제안한 장준원, 오서현 학생팀이 수상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