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17일 두 번째 '배민음악회' 개최… 4일부터 신청자 모집
김창완밴드,박정현 등 아티스트 참여…원포인트 경영 컨설팅도
김창완밴드,박정현 등 아티스트 참여…원포인트 경영 컨설팅도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4일~24일 경기 광명에서 열리는 두 번째 배민음악회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배민음악회'는 음악 공연장에서 사장님들과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공유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지난 6월 서울 한남동에서 열린 첫 음악회에선 배민사장님과 동반인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즈로 떠나보는 세계 여행'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참여 신청 및 자세한 행사 안내는 배민외식업광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암투병하는 아내를 위해 신청한 사장님, 실용음악을 전공하는 아르바이트생과 함께 찾은 사장님 등 숨은 사연이 소개되기도 했다.
'음악다방'을 콘셉트로 여는 이번 배민음악회 경기편은 김창완밴드, 박정현, 윤종신 등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한다.
장사를 시작했던 그 시절 사장님의 이야기, 청춘과 함께한 배경, 장사하면서 고마웠던 사람에 대한 추억 등 신청단계에서 사장님들의 이야기를 접수하여 공연 중에 그 사연을 함께 나눌 예정이다.
공연은 10월 17일 오후 2시 30분부터 광명역 인근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되며, 사전부대행사는 오후 1시부터 열릴 예정이다.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되는 전문가 상담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사전 신청을 받아 열두 분의 사장님을 선정해 노무사, 변호사, 세무사 등 전문가에게 장사와 관련한 궁금한 정보를 1:1 무료상담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