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세금.ㆍ부동산ㆍ상속ㆍ증여 등 꼭 알아야 할 세법 알기 쉽게 정리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정부의 세금정책을 한눈에 볼수 있도록 정리하고 세금을 절약하는 길을 알려주는 책을 펴냈다. '신한이 알려주는 세금의 세계(이하 신ㆍ세ㆍ계)'라는 책을 e-북형태로 발간했다.
'신.세.계'는 고객을 위한 세무서비스와 고객 자산관리 관련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기위해 발간됐다.
'신.세.계'는 ▲월별 주요 세금 체크포인트 ▲부동산 및 금융투자 관련 세금 ▲상속 및증여 관련 세금 등 자산관리에 있어 꼭 알아야 할 분야별 핵심 이론과 사례를 알기 쉽게 풀어냈다고 신한은행측은 설명했다.
신한은행 모바일 앱 쏠(SOL)의 자산 메뉴 절세 탭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신.세.계'는 세무전문가들로 구성된 신한은행 TAX컨설팅센터에서 펴냈다. 신한TAX컨설팅센터는 연간 약 7천여건의 차별화된 맞춤형 1:1 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PWM센터 고객 등 고자산 고객과 상속, 증여 등 세무관련 컨설팅이 필요한 고객을 대상으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신한은행측은 "그 동안 쌓인 세금 관련 상담 노하우와 최신 세법을 토대로 고객들의 슬기로운 세금 생활을 위해 유용한 정보를 모아서 책을 내놨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플랫폼에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