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까지 배민스토어서 사전 주문하면 8일부터 당일 배달

배달의민족 운영업체인 우아한형제는 배민스토어가 삼성 '갤럭시 Z플립5'와 '갤럭시 Z폴드5'를 내일(8월 1일)~6일 사전판매 한다고 31일 밝혔다.
배민스토어는 디지털 제품, 뷰티, 패션, 건강식품, 반려동물용품 등 일상 속 다양한 상품을 주문 즉시 당일 배달 받을 수 있는 '배달커머스' 서비스다.
'갤럭시 Z플립5'와 '갤럭시 Z폴드5'는 배민스토어에 입점된 전국 154개 삼성스토어 매장을 통해 8월 8일에 순차적으로 당일 배달된다.
현재 애플 프리스비, 소니, LUSH, 바디샵, 영풍문고 등 브랜드 70여 개와 일반셀러 300여 곳이 입점돼 있다. 평균 배달시간은 34.6분, 평균 배달비는 3000원 수준이다. 일반 택배비와 엇 비슷하다.
이번에 사전판매되는 갤럭시 Z플립5와 Z폴드5 두 모델 모두 접히는 부분인 힌지가 개선되어 화면 주름이 최소화되었고 두께 문제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Z플립5의 외부화면은 전작보다 큰 86.1 mm 플렉스 윈도우를 선보이며, Z폴드5는 전작보다 얇고 가벼워진게 특징이라고 배민스토어측은 설명했다.
배민스토어에서 Z플립5와 Z폴드5 사전구매 신청을 한 고객 전원에게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시 구매 금액의 3%(최대 10만원)에 해당하는 배민포인트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