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의 '신의 탑 : 새로운 세계' 7월 출시 앞두고 사전 마케팅

이마트24가 전국 매장서 신작 게임 알리기에 나선다. 이마트24와 넷마블은 모바일게임인 '신의 탑 : 새로운 세계'의 7월 론칭을 앞두고, 넷마블과 손잡고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24가 게임업체와 손잡고 협업 마케팅에 나서는 것은 이번이 10번째다.
이에 따라 이마트24는 '신의 탑 : 새로운 세계' IP를 활용한 먹거리 상품 4종을 14일부터 판매한다. 게임의 제목과 스토리가 전달될 수 있도록했다.
모든 상품에 동봉된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 나오는 번호를 '신의 탑 : 새로운 세계' 게임 내 쿠폰함에 등록하면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협업 상품에 동봉된 띠부씰 인증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한정판 미스터리 띠부씰도 선물로 준다.
조서연 이마트24 브랜드마케팅 팀장은 이번 게임 마케팅과 관련해 "그동안 게임업계와 성공적인 협업을 진행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마트24가 신작 게임의 사전 마케팅 역할까지 하게 됐다"며 "젊은 고객층을 타깃으로 하는 편의점, 웹툰, 게임업계가 손을 잡은 만큼, 마케팅 시너지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