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생 등 인재 육성에 1억 2천만원 상당의 사업비 지원
제12회 '내 꿈은 파티시에' 참여기관 및 참여자 공개모집
제12회 '내 꿈은 파티시에' 참여기관 및 참여자 공개모집

SPC(회장 허영인) 사회복지법인 SPC행복한재단이 아동과 청소년이 품고 있는 제빵 전문가의 꿈과 함께 동행한다.
이 재단은 제12회 '내 꿈은 파티시에' 참여기관 및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내 꿈은 파티시에'는 SPC행복한재단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가 주관하는 사회공헌 사업으로, 아동·청소년들이 제과제빵 소질과 적성을 파악하고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한다.
2012년부터 현재까지 793개 아동기관 및 총 13,910명의 아동·청소년들이 참여했으며, 누적 7억 6천만원이 기부됐다.
올해 SPC는 '내 꿈은 파티시에'에 1억 2천만원 상당의 사업비를 후원하고, 지역아동센터 및 사회복지시설을 이용하는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제과제빵 교육과 장학금 지급에 나선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관 및 대상자는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 홈페이지 및 이메일(support@busrugy.or.kr)을 통해 17일부터 신청 가능하다. (사)부스러기사랑나눔회 관계자는 "SPC와 함께 제과제빵 분야에 꿈을 가지고 있는 아동·청소년들에게 교육을 기회를 제공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