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앱으로 노무와 홍보, 간편송금 등 상공인의 일상경영 지원에 팔걷어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전용 모바일 플랫폼인 '사장님ON' 이 서비스가 업그레이드 된다.
하나금융은 이 플랫품을 통해 개인사업자의 일상적인 경영활동 지원에 적극 나서기로 한 것이다.
'사장님ON'은 디지털 거래 소호 손님이 증가하는 상황에 맞춰, 지난해 11월 하나은행이 만든 개인사업자에게 특화된 모바일 플랫폼이다.
'사장님ON'은 ▲노무서비스(근로계약서, 급여명세서 간편 작성 및 교부) ▲인플루언서 홍보 서비스 ▲정책자금 맞춤 조회 서비스 ▲사장님 맞춤 상담 서비스 등 개인사업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25일부터는 ▲거래내역 간편전송이라는 신규 서비스가 시행될 예정이다.
특히, '거래내역 간편전송' 서비스는 ▶개인사업자 소득신고에 필요한 입출금▶대출▶ 퇴직연금의 거래내역을 원하는 이메일로 간편하게 보낼 수 있는 서비스다. 하나은행의 여러 계좌 거래내역을 한 번에 보낼 수 있어, 5월 종합소득세 신고 준비로 바쁜 개인사업자들의 거래 편의성을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는 ▲매출분석 및 매장 리뷰 관리서비스 ▲경비 보안 서비스 ▲간편견적서 작성 및 정산관리 서비스를 추가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이코노텔링(econotelling)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