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다이렉트, 김연아 모델의 신규 TV 광고 공개

대한민국 No.1 금융 전문가 KB가 만든 자동차보험의 금융 전문성 강조 11월 18일~ 12월 9일 3주간 신규 TV광고 론칭기념의 고객 대상 이벤트

2022-11-18     이코노텔링 장재열기자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새 광고를 내놨다. KB금융그룹의 대표 모델 김연아가 출연한 신규 TV 광고 'KB답게, 꼼꼼하게 아껴주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18일 공개했다.

이 TV광고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도 결국, 금융'이라는 것에 착안해 대한민국 No.1 금융 전문가 KB가 만든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금융 전문성을 강조한게 특징이다..

KB금융그룹 대표 모델 김연아가 출연해 ▲대중교통 이용실적에 따라 자동차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대중교통이용 할인특약' ▲안전운전 시 보험료를 할인해주는 '티맵안전운전 할인특약' ▲사고가 발생하거나 긴급출동서비스 이용 시 GPS 확인을 통해 출동지역을 알려주는 '출동기사 위치 확인 서비스' 등의 특약 및 서비스를 앞세워 '실속있는 보험'임을 내세운 것이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이 고객의 일상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관심, 그리고 고객을 위한 꼼꼼한 분석을 하고 있는 진정성이 광고를 통해 널리 알려져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나은 보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11월 18일부터 12월 9일까지 3주간 신규 TV 광고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커피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이번 신규 광고 론칭과 함께 고객지향적 대표 특약 및 서비스 5가지(▲걸음 수 할인특약 ▲대중교통이용 할인특약 ▲티맵안전운전 할인특약 ▲출동기사 위치 확인 서비스 ▲영상통화 사고출동 서비스)를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디지털 알고리즘 시리즈' 디지털 콘텐츠로 제작하여 순차적으로 KB손해보험 및 KB손해보험 다이렉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