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글로벌 상용소프트웨어 명품대전 참가
11월 10일 라마다 서울신도림호텔서 전시 · 발표 장선수대표"넥사크로, 대표적 UI/UX 개발 플랫폼"
2022-11-03 이코노텔링 곽용석기자
투비소프트(대표이사 이경찬 · 장선수)가 11월 10일 라마다 서울신도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국내 상용소프트웨어(SW) 산업 발전을 위한 '제8회 글로벌 상용SW 명품대전'에 참가한다.
이 행사는 한국상용SW산업협회, 공공부문발주자협의회, 전자신문이 주최 ·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한다.
국내 상용SW 산업 발전에 기여한 기업을 선발해 포상하고, 고객에게 인정받은 우수한 상용소프트웨어를 발굴 · 홍보하고, 글로벌 상용SW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려는 취지로 개최한다.
투비소프트는 프리세일즈 이형민 팀장이 '글로벌 UI/UX 플랫폼으로의 도약! 명품 UI/UX 플랫폼 '넥사크로'를 발표한다. 내용은 넥사크로의 글로벌 시장 적용 사례와 세계적인 기술 트렌드인 로코드(Low-Code) 개발 동향과 로코드가 적용된 넥사크로 퀵코드(Quick Code) 개념을 설명하고 시연한다.
더불어 명품대전 행사에 전시 부스를 차려 UI/UX 플랫폼 '넥사크로 N'과 스마트출입관리시스템 'V-PASS'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넥사크로 N 퀵코드 1분 체험'과 'V-PASS 시연', 'QR코드 설문조사' 이벤트를 마련해 참여자에게 소정의 상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장선수 대표는 "넥사크로는 20년간 시장에서 인정받은 국내에서 독보적인 UI/UX 개발 플랫폼"이라며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