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바이오그룹 뉴스룸 오픈해 소통채널 넓힌다
차바이오텍∙CMG제약∙차백신연구소 등 계열사 소식은 물론 글로벌 바이오 동향 등도 공유 김상우 홍보본부장 "바이오∙헬스케어 산업 쉽게 풀어 차바이오그룹 브랜드가치 제고 최선"
2023-10-17 이코노텔링 장재열기자
차바이오그룹이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차바이오그룹 뉴스룸'(이하 뉴스룸, https://news.chabio.com)을 열었다.
이 그룹은 뉴스룸을 활용해 언론, 산업계, 학계 등 과 소통을 강화하기로 했다고 17일 밝혔다.
보도자료는 물론 R&D 파이프라인, 비즈니스, 제품에 대한 정보, 구성원 소식 등 공식 언론 뉴스에 담기 어려운 내용도 올리기로 했다.
뉴스룸은 ▲BIO Ecosystem ▲Inside ▲Global Healthcare ▲Press로 짜여져 있다.
차바이오그룹은 세포치료제를 개발하고 있는 차바이오텍(085660)을 필두로 CMG제약(058820), 차백신연구소(261780) 3개 상장사와 차헬스케어, 차메디텍, 차바이오F&C, 차케어스, 서울CRO, 솔리더스인베스트먼트 등의 계열사를 두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바이오그룹으로 꼽힌다.
김상우 홍보본부장은 "어려운 바이오∙헬스케어 산업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며 차바이오그룹과 산업의 이해를 높여 그룹 전체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